[스포츠월드] 배우 김슬기가 음악PD 겸 가수 라디의 신곡 ‘고마워 고마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지난 29일 오전 라디는 주요 음원사이트에 ‘고마워 고마워’ 뮤직비디오 본편인 ‘추억’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슬기는 헤어진 연인인 이정혁과 다시 만나 서로에 대한 고마움과 아직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하는 재회의 장면을 열연했다. 김슬기는 실연의 아픔을 음식으로 달래는 듯한 모습과 중요한 순간에 입가에 자장면 소스를 묻히고 있는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남자주인공인 이정혁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다는 평이다.
김슬기의 완벽한 케미(케미스트리, 사람사이의 감정·궁합)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tvN ‘SNL코리아’를 통해 배우 오만석, 고경표, 최여진, 개그맨 신동엽, 유세윤, 가수 박재범 등 수많은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고마워 고마워’의 연출을 맡은 플라스틱필름 김도연 감독은 “김슬기는 어떤 배우와도 케미가 좋다. 때로는 연인같고 때로는 옆집 동생같은 매력이 강점이다”라고 칭찬하며 “연기 자체가 자유로워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연기를 하는 배우”라고 캐스팅에 만족을 나타냈다.
한편, 라디의 새 미니앨범 ‘작은 이야기’는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날수 있다.
[스포츠월드]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