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우리둘이’ MV 공개…써니힐 코타와 키스신

[TV리포트]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노래 ‘우리 둘이’를 공개했다.

김형준은 13일 직접 프로듀싱한 서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우리 둘이’ 음원을 공개했다. ‘우리 둘이’는 걸그룹 써니힐 멤버 코타와 함께 호흡을 맞춘 어쿠스틱 미디엄 R&B 장르의 듀엣곡. 시작하는 연인의 순수하고 감성에 감미로운 멜로디, 자극적인 기계음을 덜어낸 어쿠스틱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서 김형준과 코타는 설레는 연인 호흡을 보여줬다.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감정을 확인하고 연인이 돼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두 사람이 해변가에서 키스를 하는 장면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김형준은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촬영에도 한창이다. 지난 3일 열린 27번째 생일 팬미팅에는 국내는 물론 일본, 동남아, 유럽, 남미 등 1천여 명의 해외 팬들이 참석했다. 하반기에는 남미 콘서트 투어도 예정돼 있다.

사진=에스플러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