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24일 싱글 ‘아무말도 하지 마요’ 음원 공개… 혼성그룹으로 마지막 작품

[한국경제TV] 혼성그룹 써니힐이 걸그룹으로 변화를 꾀하며 청일점 멤버 장현의 군 제대 이후 복귀작이자 그가 함께 하는 5인조 혼성그룹 써니힐로는 마지막 작품이기도 한 디지털 싱글 ‘아무말도 하지마요’ 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써니힐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요’를 공개하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터닝 포인트를 맞게 된다.

또 군복무 이후 2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장현이 참여한 뮤직비디오도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픈한다.

이번 써니힐의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요’의 뮤직비디오는 이별하는 심리 상태를 다각도로 그려내며 사랑하던 시절의 추억이나 잔상들을 상징하는 영상 속 다양한 오브제들이 헤어진 후에는 정리되거나 가차없이 버려져,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장면들로 그려진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의 써니힐 4인의 여성멤버들은 이별 후 우수에 젖은 눈빛과 눈물연기를 담담하게 소화해냈으며 장현은 혼자 피아노에 앉아 있는 쓸쓸한 뒷모습 사이로 팀을 떠나는 가슴 아픈 헤어짐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그동안 차별화 된 음악과 무대 퍼포먼스로 산뜻하고 발랄한 모습 등을 선보였던 써니힐은 이번 신곡 ‘아무말도 하지마요’를 통해서는 이별 뒤의 절절한 심정을 대변하는 마음을 노래하고 뮤직비디오에서도 애잔한 눈물 연기로 슬프고 애절한 심경을 잘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신곡 ‘아무말도 하지 마요’는 힙합리듬과 클래식한 기법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중독성이 강한 하이브리드 발라드 넘버로 프로듀서로 전향한 멤버 장현이 작곡가 KZ와 공동 작곡, 작사, 편곡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맘껏 발휘된 작품이다.

또한 이별의 아픔을 담담히 들려주는 써니힐의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외롭고, 그리운 이별을 담아낸 노랫말이 애절함을 더하며 슬픔을 극대화한다.

한편 멤버 장현의 프로듀서 전향으로 그룹 써니힐이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가운데 첫 발매되는 디지털싱글 ‘아무말도 하지마요’는 24일 정오에 첫 공개된다.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